전매 누가 가장 죽어 마땅한가

더보기

 

sga (GM):리하
 
julie k.:아까왓는데
캐줘!!
 
sga (GM):캐줬는데
안나오나
 
julie k.:안나와여
 
sga (GM):
 
julie k.:
 
sga (GM):오랜만에 해서 권한을 ㅋㅋ
 
julie k.:백스토리
 
sga (GM):
딱 리치같은게 ㅋ
 
julie k.:ㅜㅜㅜㅜㅜㅜㅜㅜ어케이런게
rolling 3d6*5
 
(
5
 
+
1
 
+
3
 
)
*5
 
 
=
45
 
하유:오 준비성~~~~~~~~
 
sga (GM):ㅋㅋㅋ
어 어라 뭐를 준비했더라
 
하유:아 아까왔을때는 캐시트없길래
그냥나왔엇거든
 
sga (GM):줬는데
권한을 까먹고
에디트만 하게 줌
인 저널은 안주고
ㅋㅋ
 
sga (GM):
 
하유:ㅋㅋㅋㅋㅋㅋㅋㅋ
 
sga (GM):어디 보이면 수정해보시지
 
하유:시트 신기하다...
아무래도 새로고침해야될것같은 신기함이야
 
sga (GM):아그거
제가 시트를
잘못건드렸걸랑요
 
sga (GM):많이 안 굴리게할테니
불편하더라도
씁시다
 
하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ga (GM):ㅋㅋㅋㅋ
 
하유:나 근데 시트짜는법 다 까먹었어
 
sga (GM):어이어이
 
하유:후딲 검색해보고오께
 
sga (GM):조아
 
하유:근력이랑 민첩성 건강
조금씩 줄였다
현실패치
 
sga (GM):잘했다
외모 굴림
목표값: 70/35/14
주사위: 2975
+2: 극단적 성공
+1: 극단적 성공
  0: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2: 어려운 성공
 
하유:김용명GM
 
sga (GM):ㅋㅋㅋ
오늘도 규억이의 외모는 빛이 납니다
 
하유:ㅋㅋㅋㅋㅋㅋㅋㅋ
rolling 3d6*5
 
(
4
 
+
3
 
+
4
 
)
*5
 
 
=
55
 
DDU:나왓다제
 
julie k.:ㅎㅇ
자료조사 굴림
목표값: 50/25/10
주사위: 429314
+2: 어려운 성공
+1: 보통 성공
  0: 보통 성공
-1: 실패
-2: 실패
주사위
왜이래?
 
DDU:헤에
잼민이권한쿠다사이
 
sga (GM):
제가 뭘 잘못손대서
보너스주사위까지 같이
나오는중
 
julie k.:ㅜㅜㅜㅜ
 
sga (GM):판정 0인거로 보면된다
 
윰:오소사마들
천천히 오라고
햇던거같은데
줄리가
나빼고 다왓다고 해서
허겁지겁 라테일 하다가 옴'
 
윰:;
 
DDU:
 
sga (GM):
아 아냐 천천히와
 
하유:아직 굥안온듯?
 
윰:
 
sga (GM):굥!!
아직 7분의 시가이
 
DDU:근데 나 캐릭터시트가
 
sga (GM):
 
DDU:안왓더
 
sga (GM):
방금
권환을
줬다
 
남궁잼민:받앗다
 
sga (GM):
왜 말하지 않았어
 
Kyong:지각지각대지각
 
윰:캐릭터시트
아 아니 ㅇ능력치 시트
원래 쓰던거라
거랑
다르게 샌겻다
 
sga (GM):굥하
제가 잘못ㄷ손대서
ㅋㅋ
 
하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ga (GM):ㄷ불편하겠지만
 
윰:아아
 
DDU:우와
신기하다
 
julie k.:긍정적인편
 
sga (GM):준비되면
말하세여
 
하유:껍데기 순회하네
 
sga (GM):ㅋㅋㅋㅋ
 
윰:
rolling 3d6*5
 
(
6
 
+
4
 
+
1
 
)
*5
 
 
=
55
에휴시발
 
julie k.:무서워요
 
하유:우리딸
이런것만 물려받아서
 
julie k.:하유몇인데
 
DDU:
rolling 3d6*5
 
(
2
 
+
4
 
+
2
 
)
*5
 
 
=
40
 
하유:55
 
윰:ㅋㅋ
 
julie k.:ㅜㅜㅜ
 
DDU:ㅠㅠ
 
sga (GM):브금 안들리는분 손
 
julie k.:나 45 ㅋ
 
sga (GM):
 
DDU:내가 젤 좟밥이네..
 
Kyong:하 내가 금방 시트찔게조금만기다려주십시오
 
윰:
근접전(격투) 굴림
목표값: 55/27/11
주사위: 49212
+2: 극단적 성공
+1: 어려운 성공
  0: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2: 보통 성공
 
하유:까만배경하니까 이제야 보인다..
나 정수리에서 밀가루나오고잇네
 
윰:이거
판정을
 
sga (GM):
 
윰:어덕케 해야해
 
sga (GM):0이
 
DDU:파사삭
 
sga (GM):기본이고
플러스가 보너스 주사윈데
0으로 봐주세여
 
DDU:그럼저건
보통성공
 
julie k.:
 
노루하:아햐
 
DDU:인거쥬
?
 
노루하:
 
julie k.:바꾸ㅏ줘
 
sga (GM):똑똑해요
 
노루하:
 
sga (GM):어케 바꾸는지 모름
 
julie k.:바꿔줘!
 
노루하:바꿔주ㅏ
 
sga (GM):그냥 하시오
 
julie k.:롤방나가서
 
노루하:으앙
 
sga (GM):어허!
 
julie k.:바꿔줘!
 
하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ga (GM):뭐가 연결돼있어서 하나 건들면
다른게 안될지몰라
 
노루하:
아 잼민이
 
주리치:그렇대
 
남궁잼민:어이어이 그냥 하자고
 
하유:스가가 알아서 봐주겟지 하는 마음
 
노루하:잼민아
누나 콧물쇼
보여줘
 
남궁잼민:
콧물쇼 Roll
목표값: 80/40/16
주사위: 229269
+2: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0: 어려운 성공
-1: 실패
-2: 실패
 
노루하:에휴
성공이구나
 
주리치:성공이잔아 것도 어려운
 
남궁잼민:어려운성공이라고
 
노루하 10만원 용돈 줘요 ㅋ
 
남궁잼민:
와!
 
노루하:그래그래~
 
주리치:
 
노루하:가서
 
주리치:부럽다
 
노루하:감자칩
사먹으렴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잼민 허버허버
 
노루하:
 
문규억:감자칩에 금가루 뿌렸나봐 ㅜㅜㅜ
 
kp:민준이 다 한거같은데
 
노루하:민준이
빨리 안오면 너
돈으로 엉덩이 맞을줄 알아 인마
돈팽킹 맞고싶은거냐
 
문규억:나 빨리 안올래
 
노루하:왜?
돈 준다곤 안함ㅋㅋ
 
sga (GM):ㅜㅜㅜ
 
문규억:
 
노루하:
 
Kyong:얼레벌레지만 가자
 
sga (GM):가보자고 ㅋㅋ
 
남궁잼민:가보자고
 
.
 
.
 
.
 
누가 가장 죽어 마땅한가
 
.
 
.
 
.
 
00. 완벽 밀실?
 
탐사자들은 초대장을 받고 각각 모였습니다.
 
초대장에 적힌 장소를 따라서 올 때부터 뭔가 이상했어요. 꽤나 깊은 산속이었거든요.
 
굳이 이 곳에 온 이유에는 각자 다른 사정이 있었겠죠. 생각없이 왔을 수도, 초대장을 보낸 사람 얼굴이라도 보자라는 마음일 수도 있겠네요.
 
kp:방은 꽤나 커다랗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파티, 비슷한거 아니었나요? 초대장이잖아요.
그런데 음식하나 놓여있지 않아요.
식탁 위에는 서로 자기소개를 하라.
라는 다소 강압적인 문구만 쓰여있을 뿐.
 
주리치:자기소개하래
 
노루하:다들
우리엄마만
바라보고있는거
개웃기다
 
문규억:아니..! 주최한 사람이 먼저 나와서 인사해야하는거 아닌가
 
노루하:왼쪽에 뭐 숨겨뒀어?
 
주리치:ㅋㅋ
문규억 인사해
 
kp:
 
노루하:
나는 그 그겁니다
부자입니다
 
남궁잼민:남궁잼민,
 
노루하:다음
 
문규억:그래보였어.
 
남궁잼민:9살이다
 
강민준:(구경하기)
 
문규억:문규억.
제주도에서 왔다
 
노루하:레알?
 
주리치:왜 9살이야?
 
kp:정말 착실하게 자기소개를 하는 중입니다
 
문규억:성장기잖아
 
노루하:
 
남궁잼민:불만잇나
 
주리치:거꾸로 성장하는데?
 
kp:
 
문규억:
 
노루하:ㅋㅋ
남궁잼민버튼의 시간은 거꾸로간다.
 
문규억:요새 화나는 일이 있었더니 좀 오락가락하네
 
강민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루하:자자
민준아
자기소개해봐
 
강민준:뭐야 알고있잖아
 
노루하:어라? 어째서 소개도 안햇는데 이름 알고있지?
 
문규억:
 
남궁잼민:
 
주리치:
 
강민준:소름~
 
남궁잼민:뭐야..
 
노루하:부자라
뒷조사좀
했습니다.
 
강민준:예 강민준입니다 작년에 25살이었죠
 
문규억:
 
남궁잼민:
 
문규억:아 나이를 먹는건가봐
 
남궁잼민:나도 작년에 9살이엇어
 
문규억:저사람 나이먹나봐
 
노루하:
나이 먹지마.. 시발..
 
강민준:나이 안드시나봐요?
하 부럽네
 
노루하:먹지말라고 나 내후년에 30이라고 그럼
 
문규억:요새 누가 그런거 먹어요.. 암튼
 
남궁잼민:
와..
저사람 서른줄이다
 
문규억:다들 뭐때문에 여기 오셨는지
 
남궁잼민:웅성웅성..
 
노루하:개킹받네 ㅋㅋ
전 뭐...
 
kp:자기소개를 하던 탐사자들 지능 판정 합시다
 
노루하:심심해서 왔습닏
 
강민준:잼민아 넌 아홉수잖니
 
노루하:ㄴㅔ
 
kp:ㅋㅋㅋ
 
문규억:
지능 굴림
목표값: 50/25/10
주사위: 54966
+2: 극단적 성공
+1: 실패
  0: 실패
-1: 실패
-2: 실패
 
노루하:
지능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472382
+2: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0: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2: 실패
 
남궁잼민:
지능 굴림
목표값: 50/25/10
주사위: 936497
+2: 실패
+1: 실패
  0: 실패
-1: 실패
-2: 실패
 
kp:아냐 더 얘기해돚돼
 
주리치:
지능 굴림
목표값: 50/25/10
주사위: 27291
+2: 대성공
+1: 보통 성공
  0: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2: 보통 성공
 
강민준:
지능 굴림
목표값: 60/30/12
주사위: 911185
+2: 극단적 성공
+1: 극단적 성공
  0: 실패
-1: 실패
-2: 실패
 
문규억:왜왔는지 까먹었다
 
노루하:
아쉬발 ㅋㅋ
 
문규억:잼민이 봐 콧물만 흘리고 있어
 
주리치:초대한사람
누군데?
 
남궁잼민 주륵
 
노루하:ㅋㅋ
 
문규억:몰라 그냥 말만 적혀있던데...
 
노루하:음...
우선
모르는 장소다보니 좀
스산하네요
 
주리치:여기 계속 있어도 돼?
 
강민준:다들 여기 처음이야?
 
주리치:..난 조금 그래
 
노루하:그럼...
 
주리치:넌 두번째냐?
 
노루하:넌 와봣어?
 
문규억:
 
노루하:
 
문규억:주최자인거아냐?!
 
남궁잼민:야 잡아
 
노루하:야잡아
 
주리치:야 너냐?
 
문규억:
 
주리치:초대한놈이
 
강민준:글쎄다ㅎ
 
kp:
 
문규억:글쎄다??
 
남궁잼민 콧물로 꽁꽁 묶어요
 
문규억:흐바
 
주리치:
 
노루하:
 
kp:민준이를 어떻게 하죠 ㅋ
 
노루하:아 코푼젤 남궁잼민
 
문규억:위협해보겠습니다
바른대로불어
 
노루하:때리게씃ㅂ니다
근접전(격투) 굴림
목표값: 55/27/11
주사위: 452086
+2: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0: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2: 실패
 
남궁잼민:
 
문규억:
위협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207357
+2: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0: 어려운 성공
-1: 실패
-2: 실패
 
kp:ㅋㅋㅋ아
강민준 대항판정
 
문규억:아 ㅋㅋ 물보다 진한 뭔가가 느껴지네
 
강민준:대항이
 
노루하:대항 민첩이나..
 
강민준:어딨지
 
노루하:같이 때리거나
하면 댐
 
강민준:
근접전(격투) 굴림
목표값: 50/25/10
주사위: 86723
+2: 극단적 성공
+1: 실패
  0: 실패
-1: 실패
-2: 실패
 
문규억:저사람 부자랬어
 
노루하:
 
주리치:ㅋㅋ
 
노루하:어이
 
문규억:때리면큰일나
 
노루하:내가 이겼다고.
 
강민준:
회피 굴림
목표값: 35/17/7
주사위: 321077
+2: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0: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2: 실패
 
문규억:바른대로불어~!
 
노루하:
 
강민준:
말재주 굴림
목표값: 5/2/1
주사위: 476671
+2: 실패
+1: 실패
  0: 실패
-1: 실패
-2: 실패
설득실팬가?
 
문규억:이자식 있는게뭐야
 
노루하:설득은
 
민준이는 규억이와 루하한테 덤비려다 얻어맞고 도망갑니다
 
노루하:왜 굴리는
 
문규억:
 
강민준:때리지말라고
설득하기
 
문규억:이겼다.
 
노루하:ㅜㅜ이미
맞았단다
 
강민준:더 때릴까봐ㅜㅜ
 
남궁잼민:
그러게 누가 그렇게
수상하게 굴래
 
문규억:그러니까 말이야
 
노루하:그러니까
 
강민준:재밋잖아요
 
노루하:에휴 우선
 
노루하 나갈 문 찾아봐요
 
들어왔던 문이 있습니다.
 
주리치:들어왔던대로
나가
 
문규억:
 
노루하 문 부셔요
 
주리치:
 
남궁잼민:걍 돌아가자
터덜터덜
 
주리치:근데
 
강민준:./dese 박수짝짝
 
주리치:다들 왜왔어?
 
강민준:하 저거 어케보내?
 
주리치:아...
 
노루하:지가
나레이션하네
 
주리치:,/em
 
문규억 대신 박수쳐줌
 
남궁잼민:
ㅅㅂ
 
루하가 문을 부수려고 시도하자
 
kp:손잡이가 혼자서 미친듯이 움직입니다.
 
문규억:나는 받을게있어서 왔고..
 
강민준:리치천사~
 
문규억:엄마야!!!!!!!!!!!
 
노루하:뭐 뭐야 이새끼
 
kp:...마치 ‘나갈 수 없다.’ 고 알려주듯이.
 
남궁잼민:꺅!!!
 
문규억:내가 엄마지 참
 
주리치:ㅜㅜ
 
이상한 느낌에 뒤를 돌아보면 아까 없던 글자가 생겼습니다.
 
노루하 대신 엄마야!!!!! 외치며
 
kp:`누군가 죽어야한다면, 누가 가장 죽어 마땅한가.``
 
노루하:주용하가
죽어마땅하지
 
문규억:
 
주리치:왜!!
 
노루하:왜 나를
 
강민준:용하야ㅜㅜㅜ
 
남궁잼민:충격
 
노루하:뭐야
 
강민준:뭐야
 
주리치:누구야?
 
노루하:잼민이는 뭐
 
kp:아까 미처 보지 못한 테이블에는 편지가 놓여져 있습니다.
 
노루하:인생 고작 10년살고
할짓 못할짓
다했네
 
문규억:나 일평생 섬에서만 살다가 이제야 올라왔어
난 아니야 .. !!!!!!
 
남궁잼민:나도 아니야
 
노루하:섬에서 무슨짓 했을지 어떻게 알아
 
남궁잼민:이 순진무구한 눈망울을
 
강민준:나도 일단 아닌데
 
남궁잼민:보라고
 
노루하:나는...
 
문규억:
 
노루하:일만하다 온 사람이라고
 
강민준:루하야?
 
노루하:
 
kp:
 
노루하:민준아 이렇게 다짜고짜 날 의심하는
 
주리치 잼민이 눈 너무 작아서 안보여요
 
노루하:네가 더 의심스러운데?
 
문규억:
 
남궁잼민:
 
노루하 잼민이 눈 검은깨 같아요
 
강민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p:ㅜㅜㅜ
나도 참여하고싶다 재밌게 노네
 
강민준:일단 옆방으로 가자ㅜ
 
주리치:나도 아니야
 
남궁잼민:옆방이 잇어?
왜그렇게 잘알아?
 
kp:
 
주리치:그니까
 
문규억:빨리 용하 데려오자
 
강민준..수상합니다..
 
남궁잼민:수상하다..
 
문규억:상당히 수상해..
 
노루하:
 
강민준:옆 방이 있다잖아ㅜㅜ
 
노루하:수상해..
 
문규억:뭐 일단 고민은
성수 찾으면서 할까?
 
남궁잼민:ㅇㅋ
 
탐사자들은 옆방으로 가기로 합니다
 
노루하 옆방가요
 
.
 
.
 
.
 
남궁잼민 노루하 등뒤에 붙어잇어요
 
01.밀실
 
주리치:어]
 
.
 
주리치:ㅁㄴㅇ
 
.
 
.
 
노루하:나 무슨 아라라임?
 
주리치:깜짝아..;;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
 
kp:문을 열고 들어가자 썩은 악취가 풍깁니다.
 
남궁잼민:웩!
 
주리치:으...
 
kp:악취의 근원으로 보이는 시체
얼굴이 머리카락으로 덮인 채 죽어 있습니다.
 
주리치:?
 
문규억:..허
 
남궁잼민:충격
 
강민준:???
 
kp:탐사자들 이성 판정
 
강민준:잼민아 보지마~
 
노루하:왐마야..
 
문규억:
이성 굴림
목표값: 50/25/10
주사위: 231755
+2: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0: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2: 실패
 
노루하:
이성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972935
+2: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0: 실패
-1: 실패
-2: 실패
 
남궁잼민:
이성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96149
+2: 대성공
+1: 대성공
  0: 실패
-1: 실패
-2: 실패
 
주리치:
이성 굴림
목표값: 50/25/10
주사위: 896234
+2: 보통 성공
+1: 실패
  0: 실패
-1: 실패
-2: 실패
 
문규억:후..그동안 비위가 많ㅇ ㅣ강해졋군
 
강민준:
이성 굴림
목표값: 60/30/12
주사위: 487497
+2: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0: 보통 성공
-1: 실패
-2: 실패
 
kp:성공 1 실패 1d4+1 해주세요
 
주리치:
rolling 1d4+1
 
(
2
 
)
+1
 
 
=
3
 
노루하:
rolling 1d4+1
 
(
1
 
)
+1
 
 
=
2
 
남궁잼민:
rolling 1d4+1
 
(
2
 
)
+1
 
 
=
3
주리치:웬 시체...?
 
강민준:1d4+1
 
노루하:뭐지?
 
문규억:
 
노루하:민준아
 
강민준:하 난 바보야
 
노루하:안굴려도 돼
맞아 바보야
 
주리치:누가 죽였어?
 
강민준:아하~
 
kp:시체는 얼굴이 가려졌습니다.
 
문규억:...
성수 마신 사람은 이렇게 되나?
 
노루하:누구시체지?
 
노루하 힐로 슬쩍 거둬봐요
 
노루하 머리카락을
 
kp:궁금함을 느낀 루하가
머리카락을 걷어내면 시체는 눈을 뜨고 죽어있습니다.
 
주리치:비위도 좋다
 
노루하:
 
남궁잼민:충격
 
강민준:./em 뒤에서 덜덜덜떨어요
 
노루하:무슨..
 
주리치:??
 
노루하:
점을
빼고 하면
민준아
 
주리치:엥????
이사람
엥????????????
???
 
노루하:??
 
주리치:??????
 
강민준:루하천사~
 
주리치:????엥
 
노루하:왜이래
 
남궁잼민:
 
문규억:허.......................
 
남궁잼민:왜왜
 
kp:시체를 어떻게 해보나요
 
주리치:이사람 내 전 남친이야
 
노루하:ㅋㅋ
 
남궁잼민:
 
문규억:어?????
 
강민준:뭘 어떻게 해야하는거냐고
 
노루하:시체...
 
주리치:어...??????
 
남궁잼민:이누나가 범인이다
 
노루하:
 
주리치:아 아니야
 
강민준:하 무섭다...
 
노루하 주머니 뒤적여봐요
 
주리치:돈 좀 뜯고 헤어졌어
 
노루하:
 
주리치:그게 다야
 
문규억:주리치 너 대체 어떤 사람을 만난
 
주리치:와 그래도..
죽었다니 충격이네...
 
주리치 평온한 얼굴
 
kp:리치 관찰 굴려주세요 ㅋ
 
남궁잼민:
 
노루하:참나 이성은 실패햇지만
 
강민준 덜덜덜
 
노루하:아니 나주머니
두ㅣ적였는데
왜 내건
 
kp:
 
주리치:
관찰력 굴림
목표값: 60/30/12
주사위: 527775
+2: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0: 보통 성공
-1: 실패
-2: 실패
 
kp:언제 뒤졌어
ㅈㅅㅈㅅ
 
노루하:ㅜㅜ
 
kp:키는 170쯤.
피부는 핏기가 가셨고
가슴에 칼로 두 번 정도 내리 찍힌 흔적이 있습니다.
치명상으로 보입니다. 살아 있을 확률은 없겠군요.
 
노루하:뭐 아무래도
 
kp:소지품으로 신원을 확인할 수 있을 지 모릅니다.
휴대폰, 지갑, 메모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노루하 메모장 살펴보요
 
강민준:휴대폰은 암호 걸려있을 것 같으니 다른 거 보자
 
kp:할 일이 잔뜩 메모 되어있습니다.
 
거래처 미팅(O)
 
마케팅 부서 찾아가기(O)
 
아빠한테 연락하기 ( )
 
문규억:...
 
노루하:아빠?
 
주리치:걔네 아빠가 돈이 좀 많았어
 
문규억:아오
 
강민준:돈 필요했나..
 
노루하 아라라한테 문자 날려요ㅋ 아빠 보고시펑
 
kp:아빠한테 연락하기 전에 죽은 모양입니다
 
남궁잼민:
 
노루하:난 아빠한테
문자날렷는데...
안타깝다
 
문규억:ㅋㅋㅋㅋㅋㅋ
 
노루하 지갑 살펴봐요
 
kp:안타깝게도 돈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카드 몇 개와, 대학시절 학생증, 사원증이 들어있습니다.
 
문규억:오...
 
강민준:돈없대 버려
 
노루하 핸드폰 봐봐요
 
주리치:돈..
내가 챙긴듯,,
 
남궁잼민:
 
노루하:ㅋㅋ
철두 철미하네;
 
남궁잼민:뭔가 그럴거 같앗어..
 
강민준:리치야 언제 가져간거야
 
kp:카드랑 그런거 안봐? ㅋㅋ
 
강민준:얼마 들어있었어
 
문규억:
 
노루하:카드..
다른애들이
봐줄거라
믿었어
 
강민준:그래 한 번 보자
 
문규억:어디어디.. 무슨 대학 다니나 볼까
 
노루하:
 
남궁잼민 대학시절 학생증봐요 ㅋ
 
노루하:
 
kp:학생증 ..미대로 꽤 유명한 대학입니다.
살아 생전의 모습은 괴롭게 죽어있는 지금보다는 꽤 좋아보입니다.
 
문규억:우리 잼민이가 벌써 이렇게 진로에 관심이 많아요
오호..........
명문대 나왔네
 
노루하:...
 
강민준:미대라...
 
주리치:하...ㅋ 예술하는 남자 만나지마라..
 
문규억:
 
강민준:사실 자기가 자신을 찌른 건 아닐까 현대예술인거임
 
노루하:뭐야 이녀석... 나랑 같은 대 나왔잖아?
 
남궁잼민:이누나가
 
문규억:미대 나온 사람들은 어디서 일하는지 궁금해
 
남궁잼민:범인이다
 
문규억:
 
강민준:와 잼민이 코난이다!
 
주리치:난 아까부터
 
노루하 콧물로 잼민이 입 막아줘요
 
주리치:민준오빠가 수상한데
 
남궁잼민:우웨엑
 
문규억:그러니까
바로 맞장구치는거봐..!
 
문규억 의심의눈초리
 
노루하:같은 대학 나와서 그런가?
 
강민준:아냐ㅜㅜ
 
노루하:어디서 본것같기도 하고...
 
강민준:난 벌레한마리도 못죽인다
 
남궁잼민 사원증봐요
 
사원증
 
문규억:잘 떠올려봐
 
kp:중소기업 디자인 회사의 디자인팀 같습니다.
 
강민준:어 이사람...
 
노루하:
깜짝이앿씨발
 
문규억:
 
남궁잼민:아 이게뭐야
 
kp:얘뜰아 추리하기 좋게 내가 해놨다
 
남궁잼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p:
 
강민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규억:이.이런 디자인을 하는구나
 
kp:메모하면서 해
 
남궁잼민:아하~
 
노루하:
 
주리치:아 아아깜짝아
 
강민준:이 사람
 
노루하:씨바알
 
남궁잼민:너무귀엽다
 
강민준:내 상사분인 것 같은데
 
노루하:역시
강민준이
 
주리치:역시!
 
노루하:범인이다
 
주리치:나도 그렇게 생각해
 
노루하:상사는
안죽이고 못베기지
 
문규억:확실히..
원한관계지.
 
강민준:그렇게 높은 분도 아냐
 
주리치:
 
남궁잼민:납득
 
노루하:원래
높은 사람보다
 
주리치:내이름만 빨강색으로쓰냐
 
남궁잼민:그렇다면
 
노루하:직속상사가
 
남궁잼민:민준형도
디자인팀?
 
노루하:제일 그지같음
 
남궁잼민:형도 미대나왔어?
 
강민준:어 나는 그냥 허드레일릿 하는 거야
 
남궁잼민:그게 뭐야
 
노루하:
잡일
한다고
 
문규억:흠....
 
주리치:잡일하다가 빡쳐서
찔렀지!
 
문규억 이틈에 카드봐요
 
강민준:나에게 항상 커피를 타게 햇어.
 
문규억:아직 안끊겼을지도몰라.
어? 방금 범행동기
말한것같은데
 
카드
 
kp:평범한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입니다.
 
주리치:수상해..
이 카드로..
가방하나 샀었는데...ㅋ
 
노루하:
 
문규억 슬쩍 챙겨요
 
문규억:혹시몰라.
 
kp:재력판정 ㅋㅋ
 
남궁잼민:ㅋㅋㅋㅋㅋ
 
문규억:아!!!!!!!
지갑놓고왔다고
 
노루하:
 
주리치:그거 내가 한도까지 썼다 ㅋ
 
노루하:누구
재력?
 
kp:규억이
 
노루하:우리엄마
 
문규억:..
 
노루하:재력한 70쯤되지
내가 갖다바친돈이
얼만데 ㅋㅋ
 
문규억:..
지금 수정 안되나
(ㅋㅋ)
 
노루하:ㅋㅋ
돌려봐
얼마로 해노ㅏㅅ나
 
강민준:다들 돈 많아서 좋겟다
 
노루하:보자고 아주
 
문규억:안넣었어.
루하한테 빌붙어사는데
루하걸로함만 돌리게 해주.
 
kp:돌려돌려
 
남궁잼민:돌려돌려
 
강민준:(돌림판~)
 
남궁잼민:돌림판
 
노루하:
재력 굴림
목표값: 90/45/18
주사위: 513292
+2: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0: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2: 실패
 
문규억:역쉬
 
노루하:전재산 안들고옴
 
kp:카드에는 상당한 돈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나간다면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노루하:근데 내돈인데
 
문규억 냅다침흘림
 
노루하:아니 내돈 굴렸는데
왜 저자식 카드에
돈이 생긴거지?
 
kp:카드 얻은거 재력판정해서 추가하는건데
 
문규억:
아..! 루하네 재단에서
 
노루하:
 
문규억:장학금받고 살앗던 사람인가봐
 
남궁잼민:대박
내꺼
 
노루하:아..그래?
 
남궁잼민 슬쩍
 
노루하:뭘 잘햇다고
 
kp:나간다면 <
 
노루하:장학금 받앗대
 
문규억:어허 엄마거에 손대면 안돼!
 
노루하:
 
문규억:
기필코 나간다.
 
노루하:
 
kp:시체 관찰해볼 사람
 
강민준:루하요
 
노루하 시체봐요
 
주리치:
아 시킨다고 하네...^^;;
 
kp:관찰 ㄱㄱ
 
노루하:
관찰력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289718
+2: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0: 어려운 성공
-1: 실패
-2: 실패
 
kp:??
 
문규억:우리 애는 선글라스끼고도 잘 봐요
 
남궁잼민:올~
 
kp:피해자보다 키가 큰 사람이 내리 찍은 각도입니다.
키가 크지 않아도 ... 위에서 내리 찍은 것 같습니다.
또한 목쪽에는 목걸이가 있고
목걸이는 키가 더 작은 사람이 뒤에서 목을 조른듯이
상흔이 뚜렷하게 남아있습니다.
 
노루하:
 
kp:아 시
 
노루하:아씨발
 
kp:귓말한거
 
노루하:ㅋㅋㅋㅋㅋ
 
kp:
 
노루하:님아 핸드아웃으로
 
문규억:
 
노루하:만들어서
저한테 따로주는
 
kp:
 
노루하:방법도 있어요
ㅋㅋ
 
문규억:..응응 그렇구나 우리 루하
 
kp:ㅈㅅ~ ㅋ
 
문규억:그런게보였구나
 
남궁잼민:그렇구나 그렇구나
 
문규억:역시 똒똑해
 
k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리치:흐음
역시 강민준이네
 
노루하:그렇대
 
강민준:나 아니야
 
kp:소지품으로 신원을 확인할 수 있을 지 모릅니다.
휴대폰, 지갑, 목걸이, 메모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강민준:남궁코난 ㅃㄹ 추리해봐
 
노루하 휴대폰
 
kp:휴대폰에 잠금은 걸려있지 않습니다.
메신저, 갤러리, SNS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루하 갤러리
 
kp:평범한 사진들입니다.
사진들을 넘기다보면...
전부 ???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꽤 사이좋게 브이를 만들고 있는 사진,
커플링을 자랑하는 듯한 사진,
음료수를 마시고 있는 사진들입니다.
 
남궁잼민:흐음..
 
강민준:커플링?
 
문규억:누구지?
 
노루하:리치야
너야?
 
주리치:;
아냐
 
문규억 슬쩍 같이 봐요
 
문규억:아니뭐야.
 
kp:관찰판정
 
문규억:바람핀거?
 
노루하:커플이고 지랄
 
강민준:리치가아니면 바람이라도 핀다는거야?
 
노루하:
관찰력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703112
+2: 극단적 성공
+1: 어려운 성공
  0: 실패
-1: 실패
-2: 실패
 
주리치:나 아냐!!
 
노루하:아 썬글라스ㄹ에
 
kp:분홍색 양갈래 머리, 파란색 눈...어딘가 낯이 익습니다.
 
문규억:
 
남궁잼민:어어
 
노루하:
 
주리치:
 
강민준:리치야?
 
남궁잼민:이거이거
 
노루하:
아니라고
 
주리치:저사람 취향이 그래
 
노루하:해놓고
너맞네
 
남궁잼민 리치 빤히
 
노루하:
 
문규억:......
 
노루하:
 
주리치:나 아니야!!
 
문규억:상당히 소나무 취향인가봐
 
남궁잼민:왜 본인임을 부정하지?
 
강민준:성수 어딨어 당장 성수맥여~
 
남궁잼민:수상하다
 
노루하:그러게..
갑자기
금발벽안만 골라좋아하는
누가 생각ㄱ난다
 
문규억:
 
주리치:
 
남궁잼민:맞네..
 
주리치:아무튼 나 아니야
나보다 못생겼잖아
 
문규억:흠.............
 
남궁잼민 관찰해봐요
 
문규억:
 
kp:민준이가 방을 둘러보자 시체 뒤쪽 벽에는 벽장이 걸려있고
테이블에는 파란색 액체의 파워에이x가 자랑스럽게 올려져 있습니다.
관찰해보면 쪽지에는 ‘성수’라고 적혀있습니다.
 
노루하 메신저봐요
 
노루하:
 
kp:잼민 관찰 판정
 
문규억:주최자 장난치는거같은데
 
강민준:맛잇겟다
 
문규억:누가봐도 파워에이드잖아
 
남궁잼민:
관찰력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965281
+2: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0: 실패
-1: 실패
-2: 실패
 
노루하:..
 
강민준:목말랐는데 나도 마시면 안되려나
 
노루하:잼민이 검은꺠 눈이라
 
문규억:오~
 
노루하:안보이나봐
 
남궁잼민:
 
문규억:한 번 해봐!!
 
강민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p:분홍색 양갈래 머리, 파란색 눈...어딘가 낯이 익습니다.
 
문규억:
 
노루하:
관찰력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207827
+2: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0: 어려운 성공
-1: 실패
-2: 실패
보자
 
문규억:드디어 선글라스를 벗었구나
 
노루하:
 
남궁잼민:아무튼 리치눈나같음
 
주리치:
 
kp:역시 갤러리의 사진,,,아무리 봐도 리치로밖에 안 보입니다.
 
노루하:너라는데?
 
주리치:아니라고!!!
 
강민준:sns도 한번 볼까?
 
문규억:쌍둥이야?
 
노루하:누가봐도 리친데?
에이..
 
kp:메신저 볼까여
 
노루하:무슨 카가미네 리치도 아니고
 
남궁잼민:ㄱㄱ
 
문규억:그래 주고받은 내역 보면
 
주리치:뭔 쌍둥이야 ㅜ나 오빠 밖에 없어
 
문규억:딱 나온다
 
노루하:그래
 
메신저
 
노루하:견적 나온다
 
kp:어머니와 톡방이 가장 눈에 띕니다
 
남궁잼민:ㄹㅇ
 
노루하:이자식 왤케
 
문규억:
 
노루하:효자야
 
주리치:엄마야
 
강민준:아이고..
 
남궁잼민:제..주..도?
 
문규억:.....!!!!!!!!!!!!!!
 
노루하:
 
주리치:야 문규억
 
남궁잼민:엄마..
 
주리치:너지!!!
 
남궁잼민:언제 이런 아들을
...
 
노루하:
그쪽이냐고
 
문규억:아냐 나 이사람 알아!!!!
 
노루하:갑자기
 
문규억:뭐시기냐 그...
 
노루하:안다 이말이지?
 
문규억:옆집인가.....아무튼
 
남궁잼민:왜아까는
몰랏는데
 
노루하:갑자기~ 안다~ 이말이지?
 
남궁잼민:지금 갑자기 아는거지?
수상하다
 
문규억:근처에 살았던 아주머니 댁 아들이야
아니!!! 나는 돈없는사람한텐 관심이없어
원래그래
 
노루하:
 
주리치:그걸 왜 이제 말해?
 
노루하:그래서...
 
강민준:근처에 살았던 사람 아들 얼굴까지 기억하고
 
노루하:날 택한거야?
 
문규억:
 
강민준:좀 가까운 사이였나봐?
 
문규억:제주도는
원래 그래
 
노루하:
뭐..
좁아서 그럴만도 하다만
 
문규억:육지사람들 아니면 다 알고살아
아이고...
 
노루하:근데
저 사람은
제주도에 안내려간지 꽤 된거 같은데
꽤 잘 기억하네?
 
주리치:자기가 죽였으니까
기억하나보지 ㅋ
 
문규억:주리치 이러기야
 
kp:ㅋㅋㅋ
 
문규억:제주도 원래 그렇다고 으아아
 
kp:휴대폰에 잠금은 걸려있지 않습니다.
메신저, 갤러리, SNS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루하 메신저
 
kp:봤잖아
 
강민준:무슨 sns하는지 보자
 
kp:sns 남았스비다
 
노루하:언제?
sns 아냐 저게?
 
강민준:카톡이 메신저같어
 
주리치:카톡이잖아
 
sns
 
kp:자물쇠가 걸려있는 계정입니다.
최근 트윗을 확인하면 내용이 이렇습니다.
 
문규억:트위터하네
 
강민준:트위터하네...ㅋ
 
문규억:
 
kp:
플사 살려줘 @insaeng_44 ·35s
아니 마케팅부한테 일떠넘기는 팀장도 너무한데, 걍 마케팅부도 문제임
Q  ♻  ❤  ⎙
 
노루하:ㅋ아씨잘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민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p:
  죽음 @yahodie_05 ·45s
@insaeng_44님에게 보내는 답글
내말이; 아니 그냥 곱게 해주면 안돼? 분란 일으킬 시간에 일하겠다.
Q  ♻  ❤  ⎙
]
 
노루하:?
저 죽음
 
문규억:와 회사사람이랑
 
노루하:누구지
 
kp:
플사 살려줘 @insaeng_44 ·25s
아 안 그래도 최근에 걔 생각 다시 나서 심란한데...
Q  ♻  ❤  ⎙
 
문규억:맞팔인가봐
 
노루하:
 
주리치:
 
강민준:최근애 걔...
리치 아냐?
 
주리치 딴청
 
문규억:당연한 얘기를.
 
남궁잼민:
 
문규억:돈 먹은 사람은 죽어서도 못 잊는다
 
노루하:
 
문규억 이 봑봑 갈며
 
kp:소지품으로 신원을 확인할 수 있을 지 모릅니다.
휴대폰, 지갑, 목걸이, 메모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남궁잼민 목걸이 봐요
 
강민준:목걸이는 뭐야?
 
kp:예쁜 목걸이입니다.
목걸이는 왠지 커플 목걸이 처럼 보이네요.
목걸이 밑에 목이 졸린 자국이 있습니다.
 
문규억:저걸로
 
노루하:리치랑..
커플인건가
 
남궁잼민:리치..눈아.
 
문규억:목조른것같던데
 
주리치:아냐!!!!!
 
남궁잼민 자세히 봐봅니다
 
주리치:저 목걸이 비싼거라구
나였으면 가져갔지
 
남궁잼민:
 
강민준:목걸이 줄이랑 목이 졸린 자국이랑 비슷한지 한 번 보자
 
문규억:주리치...힐신으면 170보다 커지긴 해?
 
남궁잼민:그럴듯한데
 
kp:관찰판정
 
남궁잼민:
관찰력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836069
+2: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0: 실패
-1: 실패
-2: 실패
아 오늘 왜이러냐진짜
 
문규억:잼민이 슈퍼점프하네
 
kp:잼민이는 봐도 와카라나이
 
노루하:
관찰력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427817
+2: 어려운 성공
+1: 보통 성공
  0: 보통 성공
-1: 실패
-2: 실패
 
문규억:아 누워있지 참
 
남궁잼민:냥냥냥냥
 
주리치:귀여워
 
노루하:
 
kp:영락없이 목걸이로 졸린 자국입니다
 
노루하:음..
 
강민준:흠...
 
문규억:잘 모르겠다..
 
노루하:그러게
 
kp:시체의 키는 170쯤.
피부는 핏기가 가셨고
가슴에 칼로 두 번 정도 내리 찍힌 흔적이 있습니다.
치명상으로 보입니다. 살아 있을 확률은 없겠군요.
 
노루하:사실 좀
피곤
목도
졸리고 칼로도
찔림당한거야?
 
문규억:완전 계획살인이네 이거..
 
노루하:대단히 싫어했나본데
이쯤되면 뭐 이새끼 바람이라도 핀거 아냐?
그런거면 ㅇㅈ
 
문규억:테이블 쪽도 한 번 봐보자
 
테이블
 
문규억:뭐라도 건질 게 있나
 
강민준:범인이 두명인거 아냐? 목졸리고 죽었는데 그걸 모르는 다른 범인이 칼로 찌른거라거나
 
kp:테이블에는 성수 말고도
00대학교 노루하의 실체라는 글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싸가지 없는 인간이고 내 고백을 부끄럽게 거절했다.
라는 인격모독이 담긴 내용입니다.
 
노루하:ㅋㅋ
 
주리치:ㅋㅋ
 
문규억:찌질
 
노루하:
 
강민준:뭐야.. 동정심 -10 내려감
 
남궁잼민:
 
노루하:개노답이네
 
남궁잼민:최악이다..
 
주리치:진짜 개싫다..
 
문규억:뭐... 이정도면
 
남궁잼민:죽어마땅하다
 
문규억:범인 꼭 성수 먹여야하나?
 
kp:
 
주리치:시체한테 뿌려
파워에이드
 
강민준:그냥 쟤가 좀 노답인거 같은데
쟤한테 주자
 
문규억 벽장도 열어봄
 
kp:이글..피해자가 쓴 글일까요...?
 
문규억:이미 죽은 사람을 ㅜㅜ
 
주리치:
주최자가
 
노루하:에휴...
 
주리치:썼나..?
 
노루하:주최자?
 
문규억:오,오이잉..
 
주리치:누가 우릴 여기로 불렀잖아
 
남궁잼민 자료조사 가능?
 
kp:벽장을 열자 벽장 속에서 칼이 문을 연 규억이를 향해 날아옵니다.
 
문규억:악십알
 
노루하:
 
kp:민첩판정
 
주리치:
 
문규억:
민첩 굴림
목표값: 60/30/12
주사위: 10715
+2: 극단적 성공
+1: 극단적 성공
  0: 극단적 성공
-1: 실패
-2: 실패
 
강민준:헐~
 
남궁잼민:엄마!!!
 
노루하:ㄷㄷ
 
문규억:집에서 닌자물 봤어
 
노루하:하이얏!
 
kp:트랩이 어설펐는지 규억이는 상처 하나 없이 다치지 않고 피했습니다.
 
남궁잼민:하이얏!
 
kp:자료조사 가능
 
남궁잼민:땨이얏!
 
문규억:후..ㅋ
 
남궁잼민:
자료조사 굴림
목표값: 40/20/8
주사위: 17539
+2: 극단적 성공
+1: 극단적 성공
  0: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2: 보통 성공
 
노루하:뭐 잼민이는
집에서
csi 라도 봣나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잼민:
내가 그런거
전문이지
 
kp:에브리타임에 쓴 글은 피해자의 평소 말투와는 다른 느낌입니다. 피해자가 쓴 글이 맞을까요?
 
강민준:미래가 밝다 잼민아~
 
주리치:흠..
 
강민준:범인이 쓴 글이야? 죽인 다음에 죽었다는 사실 안들킬라고..
 
문규억:허...그럴수도
 
노루하:그럴지도 모르겠다
 
강민준:말투분석해봐바
 
문규억:메신저에 있던 말투랑은 좀
 
노루하:근데 왜 나까지 인성모독을 하냐 이말이야 xx
 
문규억:다른 것 같은데
그러니까말이야
 
주리치:언니 싫어하나보지
 
노루하:내가 좀 잘나긴했지만
한심하네
 
kp:벽장 속이랑 칼 볼수있다
 
주리치:그러니까 좀 곱게 살지 그랬오..
 
노루하:머? 리치 곱게 집나가고싶다고?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리치:
 
남궁잼민 벽장속 봅니다 ㅋ
 
강민준:저 칼 저 사람 찔렀을 때 쓴 칼일까?..
 
문규억:잼읜아 위험해
 
노루하:그럴지도 모르겟다
 
주리치:오빠 대신에 오빠가 할거같은 대사 좀 쳐봤어 ㅋ
 
노루하:잼읜아
주용하
 
남궁잼민:잼읜이
 
 
남궁잼민:
 
노루하:언급도 하지마.
 
kp:칼에는 아직 혈흔이 남아 있습니다.
관찰굴려봅시다
 
문규억:저기 내 피도 묻을 뻔 했다 이거지..
 
남궁잼민:
관찰력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4782
+2: 극단적 성공
+1: 극단적 성공
  0: 극단적 성공
-1: 극단적 성공
-2: 실패
우효옷
 
강민준:역시 잼민이~
 
문규억:눈 크기는 관찰에 반비례한다
 
노루하:짱~
 
남궁잼민:
 
kp:일반 칼과 다르게 생긴, 알 수 없는 용도의 칼입니다. 누가 주문제작이라도 한 것처럼요
 
벽장속
 
kp:자물쇠로 잠긴 작은 상자가 있습니다.
힌트박스라고 써있는 상자입니다
 
주리치:뭐지?
 
강민준:수상하다
 
문규억:딸 수 있는 사람?
 
남궁잼민:뿌수자
 
문규억:
 
kp:근력판정
 
문규억:가자. 아기감자야
 
남궁잼민:
근력 굴림
목표값: 45/22/9
주사위: 248269
+2: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0: 보통 성공
-1: 실패
-2: 실패
하이얏!
 
kp:
 
노루하:
 
남궁잼민:뗴이얏!
 
주리치:아 ㅋㅋ
 
kp:잼민이가 자물쇠를 부수고 열어보면 메모가 열 장 정도 나옵니다.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루하:비번
 
문규억:진짜 열리네 ㅜㅜ
 
노루하:스루됨?
 
kp:‘가장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사람이 범인’
‘가장 잘 살고 있는 사람이 범인’
‘사실 범인은 한 명이 아닐지도’
‘연애 횟수가 제일 많은 사람이 범인’
‘최근에 사기를 당한 사람이 범인’
‘눈썹 굵기가 제일 두꺼운 사람이 범인’
 
kp:‘직장을 다니고 있는 사람이 범인’
‘키가 가장 작은 사람이 범인’
‘이중에 몇 개가 진짜고’
‘몇 개가 가짜일까요?’
‘알아맞춰보세요.’
 
남궁잼민:
 
노루하:
 
문규억:얘들아 나 모쏠이야!!!!!!!!!!!!!!!!!!!!!!!!!
 
주리치:
 
남궁잼민:아 비번 고민할 틈도 없이
부쉇죠?
 
강민준:가장 잘 살고 있는건 리치고
아니 머래
루하ㅠ
 
노루하:
 
주리치:자자
 
노루하:보호본능
잼민
 
주리치:이미지게임이냐 이거?
 
강민준:손병호게임 보호본능 자극하는 사람 접어
 
남궁잼민:
 
노루하:
 
남궁잼민 접어요
 
노루하:
주리치:
 
강민준:누구 최근에 사기당한 사람?ㅋ
 
문규억:어.
 
남궁잼민:
 
문규억:내 등록금.
 
문규억 이 뿌득뿌득 갈며
 
강민준:가장 작은 사람 접어
 
문규억:아기감자야
 
남궁잼민:역시 난가..
 
문규억:이렇게 치면 우리 다 해당된다고
 
주리치:아비밀번호
 
남궁잼민:맞아맞아!
 
주리치:ㅜㅜ풀지도않고 부셧네
 
남궁잼민:나 이거
수학도둑에서
본거같음
 
노루하:그래서
 
문규억:
 
주리치:
 
kp:
 
강민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잼민:
 
노루하:정답은?
 
남궁잼민:그건 모르지
 
문규억:또다른 힌트 없나..
 
문규억 괜히 주위 둘러봄
 
문규억:어려워
 
남궁잼민:저기서 거짓말인 문장
 
kp:초대장에 적힌 시간은 한시간, 이제 결정해야 할 때입니다.
 
남궁잼민:고른다음에
 
노루하:엥벌써
 
남궁잼민:범인 꼽느걸로 기억하는데
 
노루하:엔딩다와감?
범인은
주용하다.
 
남궁잼민:
 
kp:
 
문규억:
 
노루하:이런거 그
 
문규억:한결같구만.
 
남궁잼민:주용하나와
 
노루하:멘슬로터에서
봤어
맨슬로터에서
비슷한거 겪어봤어
 
주리치:아니야!!!!!!
 
문규억:진짜 가짜가 몇개인지도 모르겠어
 
노루하:이랬는데 이제 주용하 나와서
 
주리치:아니야!!!!!!!!!
 
노루하:
 
문규억:왜 갑자기 발작해
 
주리치:
 
kp:범인은 누굴까요 1.집에있던 주용하 2.초대받은용규리잼민
 
노루하:
 
주리치:아니야
 
노루하:
 
kp:
 
남궁잼민:
 
kp:
 
주리치:아니라구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루하:1. 주용하
 
kp:
 
주리치:아니라구
범인은..
자살이다
 
남궁잼민:강민준 잘생겻다
 
문규억:ㅇㅈ
 
노루하:갑자기?
 
강민준:우리 중에 범인이 있는 게 확실하기는 한거야?ㅠㅠ
 
kp:`여기에서 누군가 죽어야한다면, 누가 가장 죽어 마땅한가.``
 
문규억:나도 그생각이야
사실 없는 거 아냐?
 
kp:민준 지능판정
 
문규억:벽장 열었더니 칼 튀어나오고..
 
노루하:실패하지마라
 
강민준:
지능 굴림
목표값: 60/30/12
주사위: 8810083
+2: 실패
+1: 실패
  0: 실패
-1: 대실패
-2: 대실패
 
노루하:시발
 
문규억:
 
노루하:
 
강민준:그미안하다
 
노루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리치:
비켜
 
문규억:아오 돌굴러가는소리
여기까지 들리네
 
kp:ㅋㅋㅋㅋㅋㅋㅋ
 
남궁잼민:
 
kp:민준이는 아무것도 모르겠고 집에나 가고싶습니다
 
노루하:
 
남궁잼민:
 
문규억:주리치 양갈래 안에도 뇌 들어있음
믿는다
 
주리치:
야!!
 
노루하:
지능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152196
+2: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0: 어려운 성공
-1: 어려운 성공
-2: 실패
 
남궁잼민:올~~
 
강민준 구석에 짜져잇어요
 
노루하:와심심해서
머리 굴려봄
 
문규억:하... 천재를 낳았네 내가 ㅋ
 
kp:
 
노루하:
 
주리치:
 
kp:안돼
민준이만 말했으니까
 
남궁잼민:낳은거야?
 
문규억:
 
노루하:그럼
우리중에
범인이
 
남궁잼민:시잘
 
노루하:있긴 한거야?ㅜㅜㅠ
 
남궁잼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루하:
지능 굴림
목표값: 65/32/13
주사위: 544646
+2: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0: 보통 성공
-1: 보통 성공
-2: 보통 성공
 
남궁잼민:따라하네ㅠㅠ
 
kp:ㅋㅋㅋㅋㅋㅋ
 
문규억:마음으로 낳았지
 
kp:ㅅㅂ
 
주리치:아 어이없네 ㅋㅋ
 
강민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규억:솔직히 난 주최자가 제일 범인같애
 
노루하:근데
주최자가
누군지 모르잖아
 
문규억:하긴..이 안에 있을수도 있는거고
 
문규억 다시원점
 
남궁잼민:연애횟수가
많은건
리치야?
 
노루하:음...
 
주리치:
 
문규억:
 
노루하:
 
남궁잼민:사기는
 
주리치:나..모태솔로야
 
남궁잼민:엄마?
 
문규억:응.....
 
강민준:주최자ㅜㅜ 죽은 범인이 귀신돼서 우리 초대한듯ㅠㅠ
 
문규억:아들.우리 나무벗겨먹어야해
 
강민준:죽은 범인? 죽은 피해자
미안 돌이라서 말이 자꾸 헛나온다
 
문규억:
 
노루하:
 
남궁잼민:
 
문규억:날씨 알려주는 돌 처럼
범인도 알려줘봐
 
kp:ㅋㅋㅋ
 
남궁잼민:
근데 저거
다 대입해봣는데
나머진 다 한문장씩만 들어맞는데
나만 세개나 됨
뭐임..나 사실 범인?
 
노루하:너네
 
kp:
 
문규억:
 
강민준:그럼 너야..?
 
주리치:어머..
 
문규억:우리 잼민이.. 내가 범죄영화 못보게
막았어야했는데
 
kp:잼민이...성수 마시나요?
 
남궁잼민:예?
 
문규억:안돼 !!!!!!!!!!!!!!!!!!!!!
 
kp:
 
남궁잼민:제가요?
 
문규억:방금 태어난 애를
 
남궁잼민:ㅁㅈㅁㅈ!!!
 
강민준:어차피 파워에이든데 먹여보자
 
kp:ㅋㅋㅋㅋ
 
남궁잼민:어이어이
당신
 
문규억:그럼 니가 먹어!!!!
 
남궁잼민:수상하다
 
강민준:나만 나쁨 놈 됏네
 
노루하:ㅋㅋ
 
문규억 뚜껑따주며
 
주리치:ㅋㅋㅋ
 
노루하:ㅜ개웃기네
 
강민준:아냐 잼민아 마시지마
 
주리치:ㅜㅜㅜㅜ
강민준 니가 먹어!!
 
강민준:ㅠㅠㅠㅠㅠ'
 
남궁잼민 대가리긁어요
 
노루하:
 
주리치:아 빨리 먹여!!
 
노루하:잠시만
 
문규억:뭐 잘했다고 울어!!
 
노루하:단서를
 
kp:민준이 마시나요 ㅋㅋ
 
노루하:아니
 
주리치:야ㅑ 강민준 입벌려
 
문규억 엄마들 단골대사
 
노루하:시바 마시지
말아야봐
 
남궁잼민:
 
주리치:1시간지나면
 
kp:단서 다 나왔는데
 
문규억:근데 우리 안정하면 안좋은일
 
노루하:아니
단서를
 
문규억:생긴다고했잖아
 
노루하:대입을 ㅎㅐ보잔
 
문규억:
 
노루하:소리지
 
문규억:그럼...순서대로
 
노루하:자 죽은애는 우선 리치 전남친이자 나랑 대학동기고 몇번 본거같애
 
문규억:나 ><
루하
리치
잼읜읜
민준
 
문규억:잼읜읜
 
노루하:
 
남궁잼민:잼읜
 
노루하:ㅁ잼읜
 
문규억:그리고 우리 동네 살고있었고..
 
노루하:살았었고.
 
문규억:아맞다.
 
노루하:잠시만 근데 쟤
회사
어디라 했지?
 
문규억:중소기업
디자인팀?
 
강민준:마자
 
노루하:음...
 
남궁잼민:디자인팀인데
 
노루하:우리 회사다니는 사람인가?
 
남궁잼민:디자인은 안하고
 
노루하:
 
남궁잼민:허드렛일만
한댓어
수상해
 
노루하:아냐 그건
 
문규억:아냐 그건
 
노루하:민준이
 
문규억:민준이야
 
노루하:아냐?
 
문규억:
 
노루하:
 
문규억:
 
노루하:
아 ㅅㅂ
 
kp: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잼민: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짞짞꿍
 
강민준:나 아니야ㅜㅜ
 
문규억:아니
허드렛일은
맞잖아..!!
정신좀차려봐
 
kp:민준이 허드렛일만 시켜서 빡쳐서 죽였구나
 
노루하:흠..
ㅅㅂ
 
남궁잼민:맞네
ㄷㄷ
 
문규억:아 잠시만 머릿속에
 
강민준:아냐ㅜ
 
주리치:맞다니깐!!
 
문규억:뭔가 들려
 
노루하:뭔데
 
문규억:저말이맞는거같애
 
남궁잼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p:
 
노루하:뭐가
 
주리치:
 
노루하:
 
문규억:민준이 허드렛일만 시켜서 빡쳐서 죽였구나
 
노루하:
 
남궁잼민:지금
 
강민준:하 엄마가 이런거 함부로 먹지 말랬다
 
남궁잼민:삘이 찌르르
왓어?
 
노루하:
 
kp:규억이..사기 당해서 빡쳐서 죽였구나...ㅋ
 
노루하:어렵다
 
문규억:어어 왓어
 
노루하:
 
문규억:
 
노루하:아무나 마시고
 
문규억:아오
 
노루하:나가자
 
주리치:야!! 빨리 아무나 마셔
 
노루하:그래 피곤하다
 
문규억:그래그냥 다같이 나눠마시자
 
주리치:집에갈래
 
노루하:그래그래
 
남궁잼민:
 
문규억:하나둘셋하면
 
노루하:다같이
마셔
 
문규억:짠 하고
 
kp:
 
주리치:그래
 
남궁잼민:어어
 
강민준:그래..
 
문규억 절대 안마실 생각중임
 
노루하:원피스처럼
 
주리치:하나둘셋
 
노루하:형제애 다지듯
 
주리치 안마셔요
 
노루하:마시는거다
 
노루하 바닥에 버려요
 
kp:ㅜㅜㅜ
 
남궁잼민 안마셔요ㅋ
 
강민준 가만히잇어요
 
문규억:난리났네
 
주리치:야 가위바위보해
 
.
 
문규억:어 나 갑자기 쎄해
 
.
 
.
 
주리치:야좃됏다
 
ENDING2.
 
남궁잼민:
 
주리치:
 
아무도 음료수를 마시지 않았다.
 
문규억:
 
주리치:
어쩌라고!
 
남궁잼민:아 개웃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에요,
 
kp:저런 걸 마셨다가 어떻게 될 지 어떻게 알아요?
탐사자들은 음료수를 마시지 않기로 결심합니다.
 
철컥, 봐봐요 마시지 않으니까 열리잖아요.
 
문규억:아시바
 
제풀에 지쳐...서...?
 
문이 열리는 소리하고는 뭔가 달랐는데요.
 
이어 가스가 나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아무래도 잘못된 선택을 한 것 같아요.
 
노루하:ㅋㅋ
 
.
 
노루하:아아
 
.
 
.
 
남궁잼민:즐겨웟다
 
노루하:히틀러 시발새끼
 
kp:독가스로 인한 몰살, 탐사자 전원 LOST
 
문규억:
아 ㅅㅂ 우리 진짜
 
주리치:
 
문규억:불신지옥
 
주리치:ㅅㅂ
 
남궁잼민:
 
강민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잼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노루하:아니 근데
냥님 그
 
남궁잼민:주최자 나쁜놈아
 
노루하:저널에
 
문규억:다음엔 용하 꼮 데려와
개재밋다
 
노루하:애들 프로필
 
문규억:
 
노루하:다 공개한거
 
kp:
 
노루하:이유가
 
주리치:
 
kp:ㅋㅋㅋ
 
노루하:뭔가요
 
kp:그냥 공개함
싸우라고..
 
노루하:
 
kp:
 
노루하:
 
kp:
 
노루하:개웃기네
 
남궁잼민:아 ㄹㅇ이네
 
문규억:그거 틀어줘 ㅜㅜ montero
 
남궁잼민:나 지금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리치:어 나도 지금봄
 
kp:그게머야
 
노루하:아 그노래ㅔ
이광수
 
문규억:같이 봉타고 지옥가자
 
노루하:노래
시발
그래서
 
노루하:누가
범인임?
다같이
 
kp:z
 
노루하:마시는게
 
kp:아무도 ㅁ범인이
아니었다...
 
노루하:찐 탈출임?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리치:아!!
 
문규억:다같이마시면 ㅜㅜㅜ
 
kp:다같이마시면
 
문규억:다같이죽지
 
kp:ㄹㅇ
 
노루하:
 
kp:누구한테 영혼회수당함
 
노루하:그럼
뭐 어케해야
나가
 
kp:죽거나
 
kp:영혼빨리거나..
 
노루하:
엔딩
두개야?
 
남궁잼민:뭐야
 
kp:ㄹㅇ..
 
문규억:그래 차라리 다같이 죽는 게 낫다
 
노루하:뭐야
 
주리치:머야
 
노루하:나가는 엔딩
 
kp:엔딩이 별로야
 
노루하:있는건줄;
 
kp:없어...
 
주리치:왜온건데
 
노루하:근데 빨리 끝나서
좋다
 
주리치:전남친 진짜죽어서도
 
문규억:내 돈 누가 돌려주는데
 
주리치:도움이안되네
 
kp:ㅋㅋㅋㅋ
카드
 
문규억:
 
kp:가져갔잖아 규억이
 
노루하:맞아
 
문규억:맞네맞네
 
노루하:내..
 
문규억:아~ 등록금걱정해결
 
노루하:재력이
 
남궁잼민:
 
노루하:들어간
 
kp:
 
주리치:
 
노루하:카드
 
kp:독가스로 죽었지만?
 
노루하:잘써라..
 
주리치:죽었잖아
 
kp:
 
노루하:
 
문규억:
 
노루하:아시발
 
문규억:ㅅㅂ
 
노루하:았ㅂㅋ
 
남궁잼민:죽엇지만..
 
문규억:하긴.
나갈수잇다면
쓸수있다고
 
남궁잼민:다 나갈수잇는
엔딩은
 
문규억:햇으니깎.
 
남궁잼민:업어?
 
kp:없어서...
 
남궁잼민:헐...
 
문규억:걍..냅다 지붕뚫고 하이킥할걸
 
남궁잼민:
냅다~~
 
kp:다음엔 민첩하게 방독면 챙기세요
 
문규억:
 
주리치:으휴
 
남궁잼민:소지품에 방독면을 챙기도록
 
주리치:누가부룬거임 ㅡㅡ
 
문규억:우리 다음에 가벼운 시날 가는데 다같이
무장하고오는거아님 ㅜㅜ??
 
남궁잼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규억:하이브 인장 가져오고
 
노루하:
시바알
 
남궁잼민:아 십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루하:나만 하이브 인장
없어
 
남궁잼민:나는
 
kp:ㅋㅋㅋㅋㅋ
 
남궁잼민:잼민 어른ver
 
노루하:
맞아 다음에
 
문규억:오늘 근력 보니까
 
노루하:냥님이
크리쳐
 
강민준:그래서
 
노루하:아포칼립스 시날
 
강민준:아까 그 암호 답은 머야
 
문규억:멋진감자가 되겠던데
 
노루하:데려가준다니까
그때
입고와
 
kp:580인가?
 
문규억:무슨 문제인지 감도 안잡히더라
 
kp:850?
 
강민준:ㄹㅇ
 
문규억:걍 아무 생각없이
따라읽다보니
자물쇠뿌서짐
 
주리치:
 
kp:그게 시간으로 보면 ㅋ
 
남궁잼민::‘가장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사람이 범인’
‘가장 잘 살고 있는 사람이 범인’
‘사실 범인은 한 명이 아닐지도’
‘연애 횟수가 제일 많은 사람이 범인’
‘최근에 사기를 당한 사람이 범인’
‘눈썹 굵기가 제일 두꺼운 사람이 범인’
 
남궁잼민:kp:‘직장을 다니고 있는 사람이 범인’
‘키가 가장 작은 사람이 범인’
‘이중에 몇 개가 진짜고’
‘몇 개가 가짜일까요?’
‘알아맞춰보세요.’
 
kp:75분ㅉ씩 늘어나서
 
남궁잼민:이거는?
 
kp:그냥 넣어둔거
 
주리치:아오
 
문규억:다 함정이고
 
kp:
 
문규억:스가가 ㅜㅜ
개변한듯
개웃기다
 
남궁잼민:스가아아아아아아-!
 
문규억:눈썹굵기
 
주리치:ㅜ ㅜ
잼민저격
 
kp:
 
노루하:
 
남궁잼민:나 사실 아까
 
kp:눈썹굵기
 
남궁잼민:귓말로
 
kp:원래있었따
 
남궁잼민:칼 주문제작한거
 
kp:
 
문규억:아 흐바
 
남궁잼민:나라길래
 
k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잼민:내가 범인인줄;
 
문규억:잼민헌정시날
 
남궁잼민:
 
kp: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규억:아진짜?!
 
주리치: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십
 
주리치:개웃기다 ㅜ
 
kp:저거 10개 개변한거
 
주리치:ㅜㅜㅜㅜㅜㅜ
 
문규억:잼민아 압수야
쿠팡계정압수야
 
kp:사기당했다 문장 하나밖에없음
 
강민준:아니 9살 애한테 칼 제작해준것도
웃기다
 
노루하:
 
문규억:아니 쿠팡 이제 안쓰지
 
노루하:
 
문규억:아무튼 압수야
 
주리치:아진짜?ㅜㅜㅜ
 
노루하:노래
 
kp:그 칼 사실 장난감칼이다
 
노루하:쌉좋다;;
 
문규억:
 
노루하:뭐임?
 
주리치:무슨
 
남궁잼민:슉.슈슉.시발놈아.슉.슈슉.시발놈아
 
주리치:개웃기다
 
kp: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리치:개변잘햇네
 
문규억:내가 아까 보낸
 
주리치:햇는데 아니엇다니
 
노루하:ㄹㅇㄹㅇ
 
강민준:잼민아 그런 나쁜 말은 어디서 배워온거야
 
문규억:봉타고 지옥가는 노래
 
노루하:아하
 
남궁잼민:
ㅅㅂ
 
문규억:다 손에 기름발라라 ㅋㅋ
 
남궁잼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루하:
 
문규억 쫙쪼ㅜㅏㄱ
 
문규억:먼저간다~
 
노루하:허벅지 안쪽에
발라라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p:ㅋㅋㅋ
 
강민준:규억이 봉춤 추니?
 
주리치:하나더가자
 
문규억:안돼 나 밥먹어야해
 
kp:피곤할까봐
 
문규억:낮잠잔다고 까먹음
 
kp:하나만 준비했ㅅ다제
 
주리치:알앗다..
 
kp:
굿저녁..
 
남궁잼민:굿저녁..
아 봉춤 개웃기네
ㅅㅂ
단체 로스트당하고
이지랄하기
 
강민준:루하가 봉 잡고 잇는거야ㅐ?
 
주리치:
아시바
 
노루하:아니 루하는
 
kp:ㅜㅜㅜㅜㅜㅜㅜㅜ
 
문규억:루하 벌써
지지고잇네
 
노루하:팔짱끼고 걍
떨어지는거임
 
남궁잼민:아조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p: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강민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문규억:잼읜이 콧물
기화됨
 
노루하:
 
문규억:재밌었다
 
kp:재밌다니 다행
 
문규억:제발 다음에
 
kp:엔딩이 넘 허무해서
 
문규억:용하도 꼬옥
 
kp:ㅋㅋㅋㅋ
그럼그럼
 
남궁잼민:죠아죠아
 
노루하:조아조아
 
문규억:있었으면 더 엉망진창이엇을듯
 
남궁잼민:
 
노루하:
 
k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잼민:근데 이시날
ㄹㅇ
 
문규억:불신이 난무하는
 
남궁잼민:용하잇엇ㅁ으면
 
k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궁잼민:용하 입 강제로 벌려서
 
문규억:
 
남궁잼민:먹ㅇ엿을듯
 
노루하:아냐
 
강민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규억:루하 잡아 !!!!
 
kp:ㅜㅜㅜㅜㅜㅜ
 
노루하:
 
강민준:ㄹㅇㅠㅠ
 
노루하:지가
지가
 
남궁잼민:
 
노루하:마셧을거
 
문규억:
 
노루하:같은데
 
남궁잼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루하:독스프도
 
kp:아스바
 
노루하:그래서
 
kp: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규억:용하도 잡아 아오
 
노루하:죽엇잔아;
 
문규억:일단 다 묶어놓고 시작하자
 
kp:?? 아 목마른데 마시고 얘기해
 
남궁잼민:야묶어묶어
 
문규억:ㅅㅂ
 
노루하:
 
문규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
그럴듯해
 
남궁잼민:존나웃겨
그럴듯하다
 
주리치:
야!!
주용하못먹게해!!!!
 
노루하:
쨋든
밥먹어라 얘들아
 
kp:마자마자
 
문규억:
 
kp:수고했다
 
주리치:오늘저녁회다
 
노루하:수고했다
 
문규억:진짜좋겠다
 
kp:맛이쓴거먹네,,
 
문규억:집 문 열어놔
곧 간다
 
노루하:아.. ㅎ지만 회먹나..
 
주리치:쓰진않고요
 
kp:밋있는 ㅋ
 
문규억:
 
kp:달죠
 
노루하:
 
문규억:넌 회가 쓰냐?
 
노루하:난 달달하다~
 
문규억:암튼..진짜간다
 
kp: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
바이줄리,,
 
문규억 봉타고퇴장
 
노루하:바이...
 
주리치:
 
kp:아시바
 
노루하:하유
시발
 
kp:다들 봉타고
퇴장하도록
 
강민준 평범하게 퇴장
 
노루하 팔짱끼고 지옥불 떨어지며 퇴장
 
강민준:하 갑자기
왜 또 내인장달아ㅜㅜ
 
강민준 옷다불타서 알몸돼요
 
남궁잼민 콧물휘날리며 퇴장
 
강민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민준 재가 된 옷 주섬주섬 주워가요
myoskin